활동소식4월27일 코스트코지회 공세분회 설립하였습니다.

2021-04-28
조회수 2941

4월27일 오전11시 용인 기흥구에 위치한 모임공간에서 코스트코지회 공세분회 설립이 있었습니다.

마트노조 코스트코지회 공경훈 부지회장, 마트노조 경기본부 장경란 본부장,  함금남 조직국장께서 함께 참석해서 축하해주셨습니다.


공세분회는 코스트코 노동조합의 첫 분회로 분회장님을 중심으로 활동을 잘 해오고 있었습니다..

각 부서장 및 체계를 정비하면서, 평일이지만 이번에 분회운영위 회의를 겸해 설립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마트노조 경기본부 장경란 본부장은  "노조 중앙과 본부를 믿고, 분회장님 중심으로 똘똘뭉치면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많이 

바뀔 것이다.  경기본부는 백전백승의 투쟁역사를 가지고 있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함께 겠다." 라고 했습니다.


이병웅 공세분회장은 " 제가 인상이 안좋아서 오해를 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무슨일이든 부담갖지 말고 얘기해주시면 좋겠다.  정말 있는 힘껏 해보겠다" 라고 포부를 밝혀주셨습니다.

김미향 공세부분회장은 "대구쪽에 있을때 관리자의 괴롭힘때문에, 정말 힘들어하던 동료가 떠오른다.  그 때 결심했다. 

노동조합 힘을 키워 하루빨리 웃음을 되찾아 주고 싶다. " 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앞으로 간부들과 조합원들의 힘을 키워나가며, 그 힘으로 조합원 확대, 현장투쟁 승리에서 

공세점이 본보기 모범분회가 될 것을 함께 결심하였습니다.   

코스트코 노동조합 투쟁의 선봉대인 공세분회에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