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소식마트노조 정민정위원장 성담지회 조합원간담회 및 현장순회 진행

2022-09-27
조회수 303


마트노조 정민정위원장 성담지회 조합원간담회 및 현장순회 진행

 

9월 27일 (화) 마트노조 정민정위원장과 사무처간부들이 성담지회 조합원 간담회 및 현장방문을 진행하였습니다. 간담회에는 중앙 사무처, 경기본부 간부, 이정환 지회장 및 조합원 20여명이 함께하였습니다.

 

간담회에서 참가자들은 끝까지 투쟁하여 반드시 승리하자고 다짐하였습니다. 정민정 위원장은 성담지회 조합원들에게 우리는 잘 싸우고 있고 승리하고 있다며 조합원들을 고무하고 격려하였습니다. 이정환 지회장도 모든 조합원들 투쟁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며 끝까지 투쟁할 것이라고 결의를 밝혔습니다.

 


간담회 이후 정민정위원장, 이정환지회장 등 간부들은조합원들과 입점, 협력업체 노동자들을 만나는 현장순회를 진행하였습니다. 만나는 조합원들마다 밝은 웃음으로 서로 치하하고 격려하며 투쟁의 결의를 다졌습니다.

 


시흥시청앞 농성장도 방문하여 경기본부 간부들과 투쟁이야기 등 향후 사업과 대책에 대한 논의도 진행하였습니다. 내일 시흥시의회에서는 시화이마트 폐점을 막기위한 시의회의 결의안도 채택될 예정입니다. 29일 시의회 의원들은 결의안을 가지고 솔트베이 골프장을 항의방문하고 정경한 부회장에세 폐점철회를 촉구할 예정입니다.


성담지회 조합원들은 10월 7일 (금) 17시 갯골생태공원 입구인 솔트베이 골프장 앞에서 대책위와 함께 큰 투쟁을 결의하고 있습니다. 전체 500여명이 모이는 지금까지 최대규모의 집회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마트노조 조합원들도 함께 연대하고 투쟁합시다.